티스토리 뷰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란?

SK텔레콤 고객센터는 SK텔레콤 고객들을 위한 문의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 휴대폰, 유선, 인터넷, TV 등 다양한 서비스와 관련된 문의 및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T world 홈페이지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연락처

  • 휴대폰 고객센터 전화번호:
    • 무료 전화번호: 114, 080-011-6000
    • 유료 전화번호: 1599-0011

     

  • 유선(일반 전화) 고객센터 전화번호:

 

  • 무료 전화번호: 080-816-2000
  • 유료 전화번호: 1600-2000

 

SK텔레콤 고객센터 운영시간

  • 휴대폰 고객센터: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 12시~13시 제외)

     

  • 유선 고객센터 (인터넷, 집전화/인터넷 전화, B tv):

 

  • 연중무휴, 365일 24시간 운영

 

SK텔레콤 고객센터 상담 항목

  • 휴대폰 고객센터:
    • 휴대폰 품질, 분실 및 습득, 로밍 상담 등

     

  • 유선 고객센터:

 

  • 인터넷, 집전화/인터넷 전화, B tv 서비스 품질 및 고장 상담 등

 

SK텔레콤 고객센터 상담 옵션

  • 무료 상담원 연결을 위해 114로 전화하면 다양한 항목을 선택할 수 있으며, 상세한 업무별 번호를 제공합니다.
  • ARS는 스마트폰 화면에서 메뉴 선택이 가능하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 AI 상담 서비스와 음성안내 앱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및

  • SK텔레콤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고객센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메뉴와 온라인 상담 옵션을 제공합니다.
  • T world 홈페이지 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T world 홈페이지

SK텔레콤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SK텔레콤은 한국에서 가장 대표적인 통신사 중 하나로, 수많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이 편리하게 문의하고 상담받을 수 있는 고객센터는 그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연락처, 운영시간, 상담 항목, 상담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연락처

SK텔레콤 고객센터는 휴대폰, 유선(일반 전화) 고객을 위한 전화번호가 제공됩니다. 휴대폰 고객센터의 무료 전화번호는 114와 080-011-6000이며, 유료 전화번호로는 1599-0011이 있습니다. 유선 고객센터에서는 무료 번호인 080-816-2000과 유료 번호인 1600-2000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 운영시간

휴대폰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낮 12시부터 1시까지는 점심시간으로 제외됩니다. 유선 고객센터는 연중무휴로 365일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 상담 항목

휴대폰 고객센터에서는 휴대폰 품질, 분실 및 습득, 로밍 상담 등 다양한 항목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유선 고객센터에서는 인터넷, 집전화/인터넷 전화, B tv 서비스 품질 및 고장 상담이 가능합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 상담 옵션

무료 상담원 연결을 위해 114로 전화하면 다양한 항목을 선택할 수 있으며, 상세한 업무별 번호도 제공됩니다. ARS(자동응답서비스)를 통해 스마트폰 화면에서 메뉴를 선택하여 빠르게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AI 상담 서비스와 음성안내 앱을 이용하여 음성으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고 대화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및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SK텔레콤 고객센터 홈페이지와 T world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이로써, SK텔레콤 고객센터에 대한 전화번호와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을 때는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도움을 받아보세요.

 

티월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