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독성플래시게임 지존디펜스

하늘@ 2019. 10. 9. 05:20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중독성있는 게임을 하나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역시 중독성은 디펜스죠. 오늘 소개해볼 플래시 게임은 트라이두서바이브라고 하는 게임이에요. 저도 얼마전에 이 게임을 알게되었는데요. 정말 재미있더라고요. 기존의 디팬스 플래시 게임과는 하는방식이 조금은 다릅니다. 자신의 타워 주변 360도 전체에서 공격을 해오는 적을 방어해야해요.

 

 

 

요즘은 게임들의 퀄리티가 점점더 좋아지고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이 게임 역시 퀄리티가 정말 좋아요. 가장 화려한 디펜스류의 게임이 아닐까 싶은데요. 저도 얼마전에 게임소개하는 영상을 통해서 이 게임을 처음 접해보게 되었는데요 한번 시작을 해보면 멈출수가 없어요. 계속 플레이를 하게 되죠. 여러분들도 아마 계속 하게 되어지실거에요.

 

 

 

위에 준비해드린 게임은 조금 로딩이 걸릴수가 있으니 조금 기다렸다 하셔야합니다. 로딩이 끝나고 나면 이제 중독성플래시게임인 Try to survive가 시작이 되저지게 되는데요. 처음에는 인트로 영상이 나오고 나서 게임이 시작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보통의 디펜스들은 길을 따라서 몬스터들이 처들어오게 되죠. 그럼 그 길 주변에다가 터렛을 설치 하고지켜보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이 게임은 직접 주인공이 마우스로 사격을 하면서 방어를 해도 됩니다.

 

 

 

이렇게 주인공의 타워가 있고, 이 타워를 주변으로 터렛들을 건설 할수가 있느데요. B버튼을 눌러주시면 터렛을 건설할수가 있으며 R버튼으 눌러주시면 업그레이드를 할수가 있어요. 아마도 기존에 타워디펜스 해보신 분들도 이 게임을 해보시면 조금은 다르다는 느낌이 드실거에요. 아주 액션도 화려하고 스피디해서 정말 스릴이 있다고 느껴지는데요. 타워로 공격을 해오는 외계생명체들을 무찌르 재미가 아주 쏠쏠해요.

 

 

물론 게임을 잘하시려면 타워를 잘 건설을 하고 업그레이드도 꾸준히 잘해야해요 처음에는 저글링 같은 작은 몬스터들이 처들어오는데 이때는 그리 어렵지 않아요. 하지만 나중에는 정말 울트라리스크같은 거대한 외계생명체들이 공격을 해오는데 정말정신없어집니다. 최근에 나오는 디펜스류의 게임들중에서는 감히 이 게임이 지존이라 말하고 싶어요. 터렛은 이렇게 녹색으로 되어진 부분에만 건설을 할수가 있습니다.

 

 

돈이모이면 꾸준하게 업그레이드를 해주셔야합니다 나중에 가면 정말 360도 사방에서 몬스터들이 처들어와요 정신없을거에요. 오늘은 정말 재미난 디펜스최고의 게임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 소개해보는 게임 즐겁게 한번 해보시기 바래요. 언제 해도 재미난 게임인듯합니다. 그럼 오늘 준비해본 게임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