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wp파일뷰어 다운로드 및 설치안내

반갑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여러분들에게 한글파일을 볼 수가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에 대하여 포스팅을 해보고자할 거에요. 이시간에 설명해드리는 프로그램은 정식 한글과 컴퓨터에서 제공을 해보시고있는데요. 그렇기에 편리하고 쉽게 내려받아서 사용해 볼 수가 있으십니다

hwp파일뷰어

한동안은 이 프로그램이 제공이 안되어진적이 있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저 역시 굉장히 번거로운적이 있었는데요 아마도 회사분들 이라면 MS오피스나 한컴오피스 둘중에 하나는 다루고 있을 거에요. 평균적으로 하나만 구매년서 사용하게 되죠

hwp파일뷰어

보통은 MS오피스가 더 많으실거에요. 그러하기 때문에 한글파일을 열어보시려고 하면 hwp파일뷰어 다운로드를 하셔서 셋업을 해보셔야하는데요 오늘 제가 설명을 해드리는 뷰어는 MS오피스와 한컴오피스로 작성되어 지게된 파일들을 모두 열어보실수가 있어요.

hwp파일뷰어

그렇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이것만 설치 하시면 보든 파일을 열어보실수가 있도록 되어지는데요. 자 그럼 즉시 안내해 볼게요.

먼저 공식 페이지로 이동을 해야 하는데요. 여기를 누르시면 위에 보여 지는 페이지로 이동을 할거에요. 가주시고 다운로드센터를 눌러보세요

 

 

hwp파일뷰어

 

 

hwp파일뷰어

 

 

hwp파일뷰어

자 그럼 이제 위에 보는것 처럼 다운로드 관련 되어진 메뉴들이 나와요 가장 아래쪽에 있네요. 그러니 아래로 내려 보세요. 그럼 한컴오피스뷰어가 있는데 꽁짜로 제공 해주고있네요 이중 Windows버전으로 받아보시면 됩니다.

hwp파일뷰어

hwp파일뷰어 다운로드 했으면 실행을 하여 이러한식으로 설칯 하시게 되면 되는데요. 설치 하실 때에는 그냥 다음 다음을 누르시면서 설치 진행을 해 주세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일이 가득한 하루 보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