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메리칸투어리스터 AS 고객센터 연락처, 운영시간, 문의방법 한눈에 확인하세요
하늘@ 2024. 5. 9. 10:20
아메리칸투어리스터 AS 는 여행가방 및 액세서리에 대한 신속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행 중 발생하는 문제에 대비하여 고객센터 연락처부터 수리방법, 비용까지 모든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의 편의를 도모합니다.
고객센터 정보
고객센터 연락처 및 운영시간에 대한 정보입니다.
- 전화번호 : 1577-1461
- 팩스번호 : 02-539-7771
- AS문의 전화번호 : 1577-1461
- 운영시간 : 평일 10시17시, 점심시간 12시30분13시30분
- 카카오톡 1:1문의 가능
고객센터는 고객의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기 위해 친절한 상담을 제공합니다.
AS 접수방법
여러 방법으로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 전국 브랜드 매장에서 접수 가능
- 구매내역 확인 후 방문 (구매내역 없어도 접수 가능)
- 홈쇼핑 측으로 구매한 제품은 홈쇼핑 측으로 수선접수 필요
- 보증서 또는 구매내역서 지참하여 전국 브랜드 매장에서 접수 가능
- 부자재 보유 및 수선방법에 따라 기간은 2~3개월 소요될 수 있음
- 코스트코 구매제품은 구매처로 문의 후 접수 필요
국내 오프라인/온라인/홈쇼핑 구매고객
해외 및 병행수입 구매고객
택배 접수 고객
- 거주지역 매장 방문 불가 시 택배접수 가능
- 제품사진 첨부 후 이메일로 접수 요청
- 수리금액은 실물확인 후 안내됨
이처럼 다양한 접수방법으로 고객의 편의를 높여줍니다.
AS 비용
수리비용은 제품의 브랜드, 소재, 사이즈, 수선방법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보증기간 내 원천불량 및 하자의 경우 무상으로 진행되며, 고객 취급 부주의일 경우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또한 제품상태나 손상범위에 따라 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AS 서비스 특징
아메리칸투어리스터 AS 는 신속한 서비스와 고객 친화적인 접수 및 처리 방법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접수방법과 보증기간 내 무상수리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행가방에 문제가 생겼을 때, 아메리칸투어리스터 AS 를 통해 안심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메리칸투어리스터 AS 는 여행가방에 대한 전문적인 수리 서비스로,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접수방법과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행 중 발생하는 문제에 대비하여 고객센터를 통해 신속하고 친절한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보증기간 내 무상수리 정책을 통해 고객들에게 안심을 제공합니다. 여행가방에 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아메리칸투어리스터 AS 에 문의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구분 |
정보 |
고객센터 연락처 |
전화번호: 1577-1461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10시17시, 점심시간 12시30분13시30분 |
AS 비용 |
- 보증기간 내 원천불량 및 하자 무상수선 - 소비자 취급 부주의 유상 수리 - 제품상태나 손상범위에 따라 수리가 불가할 수 있음 |
AS 접수방법 |
- 국내 오프라인/온라인/홈쇼핑 구매고객: 전국 브랜드 매장에서 접수 가능 - 해외 및 병행수입 구매고객: 보증서 또는 구매내역서 지참하여 전국 브랜드 매장에서 접수 가능 - 택배 접수 고객: 제품사진 첨부 후 이메일로 접수 요청 |
보증기간 |
1년 |
수리비용 예시 |
- 캐리어 지퍼: 50,000원~ - TSA LOCK: 17,000원~ - 바퀴(개당): 14,000원~ - 옆 손잡이: 17,000원~ |
품질보증 |
제품 보증기간: 1년 보증기간 내 품질보증 제공 보증기간 이내 정상 사용으로 발생한 하자 무상수리 사용자 고의나 수리자 개조로 발생한 수리 불가능 |
자주묻는 질문 |
제품 사용에 관한 자주묻는 질문은 링크 에서 확인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