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메리칸투어리스터 AS 는 여행가방 및 액세서리에 대한 신속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행 중 발생하는 문제에 대비하여 고객센터 연락처부터 수리방법, 비용까지 모든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의 편의를 도모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정보

고객센터 연락처 및 운영시간에 대한 정보입니다.

  • 전화번호 : 1577-1461
  • 팩스번호 : 02-539-7771
  • AS문의 전화번호 : 1577-1461
  • 운영시간 : 평일 10시17시, 점심시간 12시30분13시30분
  • 카카오톡 1:1문의 가능

 

고객센터는 고객의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기 위해 친절한 상담을 제공합니다.

 

AS 접수방법

여러 방법으로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국내 오프라인/온라인/홈쇼핑 구매고객

    • 전국 브랜드 매장에서 접수 가능
    • 구매내역 확인 후 방문 (구매내역 없어도 접수 가능)
    • 홈쇼핑 측으로 구매한 제품은 홈쇼핑 측으로 수선접수 필요

     

    해외 및 병행수입 구매고객

    • 보증서 또는 구매내역서 지참하여 전국 브랜드 매장에서 접수 가능
    • 부자재 보유 및 수선방법에 따라 기간은 2~3개월 소요될 수 있음
    • 코스트코 구매제품은 구매처로 문의 후 접수 필요

     

    택배 접수 고객

  • 거주지역 매장 방문 불가 시 택배접수 가능
  • 제품사진 첨부 후 이메일로 접수 요청
  • 수리금액은 실물확인 후 안내됨

 

이처럼 다양한 접수방법으로 고객의 편의를 높여줍니다.

 

AS 비용

수리비용은 제품의 브랜드, 소재, 사이즈, 수선방법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보증기간 내 원천불량 및 하자의 경우 무상으로 진행되며, 고객 취급 부주의일 경우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또한 제품상태나 손상범위에 따라 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AS 서비스 특징

아메리칸투어리스터 AS 는 신속한 서비스와 고객 친화적인 접수 및 처리 방법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접수방법과 보증기간 내 무상수리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행가방에 문제가 생겼을 때, 아메리칸투어리스터 AS 를 통해 안심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메리칸투어리스터 AS 는 여행가방에 대한 전문적인 수리 서비스로,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접수방법과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행 중 발생하는 문제에 대비하여 고객센터를 통해 신속하고 친절한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보증기간 내 무상수리 정책을 통해 고객들에게 안심을 제공합니다. 여행가방에 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아메리칸투어리스터 AS 에 문의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구분

정보

고객센터 연락처

전화번호: 1577-1461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10시17시, 점심시간 12시30분13시30분

AS 비용

- 보증기간 내 원천불량 및 하자 무상수선 - 소비자 취급 부주의 유상 수리 - 제품상태나 손상범위에 따라 수리가 불가할 수 있음

AS 접수방법

- 국내 오프라인/온라인/홈쇼핑 구매고객: 전국 브랜드 매장에서 접수 가능 - 해외 및 병행수입 구매고객: 보증서 또는 구매내역서 지참하여 전국 브랜드 매장에서 접수 가능 - 택배 접수 고객: 제품사진 첨부 후 이메일로 접수 요청

보증기간

1년

수리비용 예시

- 캐리어 지퍼: 50,000원~ - TSA LOCK: 17,000원~ - 바퀴(개당): 14,000원~ - 옆 손잡이: 17,000원~

품질보증

제품 보증기간: 1년 보증기간 내 품질보증 제공 보증기간 이내 정상 사용으로 발생한 하자 무상수리 사용자 고의나 수리자 개조로 발생한 수리 불가능

자주묻는 질문

제품 사용에 관한 자주묻는 질문은 링크 에서 확인 가능

 

 

자주 묻는 질문

아아메리칸투어리스터 전국매장 확인

AS 정책 및 절차안내

자주묻는 질문 바로가기

제품사용시 주의사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