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SI는 전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하드웨어 제조업체로, 노트북, 그래픽 카드, 데스크탑, 모니터, 메인보드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MSI 서비스센터 는 이러한 제품들에 대한 고객 지원을 위해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센터 바로가기

 

서비스 안내

MSI 고객서비스는 고객들이 제품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드라이버 및 다운로드, 보증기간, 수리진행상황, 제품 등록, FAQ, 포럼, 시리얼번호 확인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연락처와 상담시간

노트북 서비스센터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 서비스센터 는 각각 다른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트북 서비스센터 는 평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 서비스센터 는 평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점심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

 

서비스센터 정보

노트북 서비스센터

  • 전화번호: ☎1644-4038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점심시간: 오후 12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 무상보증 기간:
    • 본체: 1년 (모델에 따라 달라짐)
    • G시리즈: 2년
    • W시리즈: 3년

     

  • 무상보증 기간 이내 초기불량 교환 가능
  • AS 접수 방법: 전화 접수 후 서비스센터 방문 또는 택배 이용
  • 택배 이용 시 주소: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12 나진상가 15동 2층 203호 msi-korea 고객지원센터 우편번호 04371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서비스센터

  • 전화번호: ☎1577-5781 (CS이노베이션)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
  • 무상보증 기간: 구입 후 10일 이내 초기불량 교환 가능, 무상보증기간은 제품에 따라 다름
  • AS 접수 방법: 전화 접수 후 방문 또는 택배 이용
  • 택배 이용 시 주소: 서울시 용산구 신계동 6-1 제이씨현 빌딩 1층 CS이노베이션 우편번호 140-090

 

주의사항

  • MSI 노트북 서비스센터 는 용산에 한 곳만 있으며, 인터넷 검색 결과는 모두 사설 업체일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바로가기 ,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하기 , MSI Korea 공식 사이트

 

고객센터 바로가기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하기

MSI Korea 공식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