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나라 대표 자동차 메이커이기도 한데요. 이번엔 현대자동차를 보유하고 있으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사용하게되는 직영서비스센터에 대하여 설명해볼거에요.

 

 

현대자동차 직영서비스센터

당연스럽게도 똑바로 수리를 하시거나 검사를 받으시고자 하시다고 하면 현대자동차 직영서비스센터를 사용하는게 좋은데요 전지역에 많으신 직영매장이 있습니다.

 

정식 블루핸즈의 사이트를 사용해보신다면 쉽게 확인해 보실수가 있네요. 가장 우선 위에보시는것과같이 정식 블루멤버스 URL로 바로 이동을 해야하는데요.

주소줄에 [bluemembers.hyundai.com]으로 입력을 한다거나 네이버에서 블루멤버스로 검색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사이트로 이동을하게 되셨다면 이제 위에 있는 메뉴중 '서비스 네트워크'를 클릭을 해 주세요. 또한 하단쪽에 나오게 되어지는 '서비스 네트워크 검색/예약'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자 그럼 이제 이런식으로 나올거예요. 이부분에서 조건검색 부분에서 '직영서비스센터'로 선택을 해주시기바랍니다. 그렇게 하고 방문해주신 분들의 지역을 선택해 보시고 검색을 눌러 주세요.

 

그럼 마지막으로 해당 조건에 맞는 직영서비스 센터들만 나오게 되어 지실 거예요. 정비내용과 공휴일근무에 관련된 안내도 나올겁니다. 예약을 하시려고 한다면 예약하기를 눌러 주셔도 됩니다.

 

그렇지만 온라인 예약 서비스는 가입회원을 위한 서비스이니 블루멤버스 회원가입을 하셔서 절차진행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현대자동차 직영서비스센터 예약하기 포스팅 도움이 되었길 희망 하면서 준비해본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