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헤이홈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헤이홈 고객센터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는 제품 사용 중 발생하는 어떠한 문제에도 친절히 응대하여 해결해드립니다. 여기서는 헤이홈 고객센터 의 전화번호, 운영시간, AS 안내, 보증기간, 그리고 유상 AS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헤이홈 설치 동영상 가이드 바로 가기

 

헤이홈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님들의 편리한 상담을 위해 헤이홈은 전화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헤이홈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7098입니다. 언제든지 편리하게 전화를 걸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대표번호

1644 - 7098

 

헤이홈 고객센터 운영시간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헤이홈 고객센터 는 다음과 같은 운영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 평일 :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됩니다.
  • 점심시간 : 낮 12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휴무입니다.
  • 주말 및 공휴일 : 휴무입니다.

 

AS 안내

헤이홈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빠르고 정확한 해결을 위해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ARS : 고객센터 ARS(1644-7098)로 전화하여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 카카오톡 채널 :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1:1 문의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헤이홈'을 검색하여 문의해주세요.

 

ARS(전화)

카카오톡 채널

1644-7098

헤이홈 카카오톡 채널 바로가기

 

보증기간

헤이홈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매일을 기준으로 1년입니다.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하는 고장, 성능 및 기능의 저하, 제품 하자에 대해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여 AS를 신청해주세요.

 

유상 AS

유상 AS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해당됩니다:

  • 품질 보증 기간이 지난 제품
  • 고객의 과실로 인한 고장
  • 사용 전원의 이상 또는 접속 기구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 임의로 제품을 분해하거나 구조, 성능, 기능을 변조하여 발생하는 고장
  • 천재지변

 

AS 발송 안내

AS 발송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주소 : 경기도 광주시 추자동 362-13 1층 박스풀 경기광주3물류센터

 

헤이홈 설치 및 연결

헤이홈 제품의 설치 및 연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QR코드 연결

  1. 홈카메라의 전원선을 연결합니다.
  2. 카메라의 뒷면에 있는 리셋 버튼을 5초 이상 길게 눌러줍니다.
  3. "디디딩" 소리가 난 후 빨간불이 켜질 때까지 기다립니다.
  4. 스마트폰의 헤이홈 어플을 실행합니다.
  5. 어플에서 홈카메라를 선택하고 와이파이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6. 홈카메라 렌즈에 QR코드를 비추면 연결이 완료됩니다.

 

쉬운 연결

  1. 위에서 안내된 1~5번 과정을 따릅니다.
  2. 어플 화면에서 [QR 코드] 버튼을 눌러 [쉬운 연결]로 변경합니다.
  3. 와이파이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연결이 완료됩니다.

 

헤이홈 리셋 방법

  1. 전원 연결 후 빨간불을 확인합니다.
  2. 제품의 뒷면 리셋 버튼을 "딩딩딩" 소리가 날 때까지 길게 눌러줍니다.
  3. 리셋이 완료되면 상태 표시등이 빨간색으로 깜빡이며 페어링 대기상태가 됩니다.

 

헤이홈 SD카드 설정 및 녹화하기

  1. SD 카드를 방향에 맞게 삽입합니다.
  2. SD카드를 삽입한 후 초기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3. 초기화 이후 자동으로 녹화가 시작됩니다.
  4. 녹화를 원하지 않을 경우 "SD카드 설정"을 "기록 off"로 변경해야 합니다.

 

헤이홈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표번호

1644 - 7098

 

헤이홈 고객센터 운영시간

요일

시간

월요일 ~ 금요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 낮 12시 ~ 오후 1시 30분)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헤이홈 설치 동영상 가이드 바로 가기

 

위에서 안내한 헤이홈 고객센터 의 연락처, 운영시간, AS 안내, 보증기간, 유상 AS 등을 참고하여 헤이홈 제품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항목

정보

전화번호

1644 - 7098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낮 12시 ~ 오후 1시 30분)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AS 안내

ARS(전화): 1644-7098 카카오톡 채널: 헤이홈 카카오톡 채널 바로가기

보증기간

구매일을 기준으로 1년

유상 AS

품질 보증 기간이 지난 제품, 고객의 과실로 인한 고장, 사용 전원의 이상 또는 접속 기구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임의로 제품을 분해하거나 구조, 성능, 기능을 변조하여 발생하는 고장, 천재지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