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서오세요 여러분 이번엔 부산광물론 기장군 기장읍에 위치에 있는 기장역에 대하여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쩌면 오늘 여러분들도 기장역 기차시간표를 확인을 하고 다 찾아줬을 듯 하답니다.

 

 

기장역 기차시간표 및 운이보기

기장역 기차시간표 확인을 하시는 방법은 코레일 사이트를 사용해보셔도 되어 지고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해 보셔도 되요 저는 약간 더 간편하게 NAVER를 통하여 확인해보시는법 안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장역 검색

검색사이트에서 무조건 적으로 간편하게 기장 이곳라고 검색을 해주시게되면 이렇게 기차역 정보가 나오게 되었어요 이곳에서 간편하게 1544-7788 번호로 전화를 거셔서 물어보셔도 되기도 하지만 제가 표시한 부분을 클릭해 보시기바래요.

 

 

요금 시간표 선택

그렇게 하면 이렇게 기상 역에 관련된 소개가 가장 우선 나오게 되었어요이 역사에 경우는 아침 6시부터 자정 24시까지 운영이 되네요 또한 제가 표시한 부분들이 요금 시간표 부분을 눌러 보시기 바랍니다.

 

 

도착역 선택

그럼 여러분들이 알고싶어하시는 기장역 기차시간표 확인해볼수가 있을겁니다 이부분에서 가장우선 여러분들이 몇개의 조건을 선택을 해보셔야 하게되는데요 여러분들이 가고자하는 도착역을 선택해보시고 출발 일자를 선택을 해주셔야 해요.

 

 

출발시간 / 도착시간 확인

그렇게 해야 이렇게 시간표가 나오게 되어진답니다 출발시간과 도착 시간 또한 열차번호 와 소요시간 등의 정보들이 나오게 되게 되며 기장역 기차시간표뿐아니라 가격 정보까지 나오게 되었어요 상세한 가격 정보를 확인을 하시고 자 하시다보면 가격 부분을 클릭하세요.

 

 

요금 확인

그렇게 하면 이렇게 요금에 대해 상세히 소개가 나오게 되었어요. 요즘은 컴퓨터를 통해 예매를 하는 경우가 매우많기 때문에 현장에 방문하면 좌석이 없는 경우도 있기때문에 이렇게 확인을 한다음에 코레일 사이트 접속하시고 나서 예매를 하시고 기차이용 하신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준비한 내용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