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1990년대에서 2000년대 초반에 정말 히트했던

 

노래들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바로 코요태 노래모음 듣기인데요.

 

지금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있는 최고의

 

남녀 혼성3인조 그룹인데요.

 

 

 

히트곡이 참 많아요. 특히 신나는 댄스곡이 많은데요.

오늘은 오랜만에 히트곡들을 모두 한번 들어보시면

 

아주 좋을듯한데요. 1998년도에 '순정'을 발표하면서

 

가요계에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요.

 

데뷔와 동시가 참 많은 사랑을 받았었습니다.

 

 

 

특히 순정 이 노래는 지금도 인기에요.

 

이 노래 하면 말춤이 상당히 인기였는데요.

 

이때 당시 나이트등을 다니셨던 분들이라면 아마 말춤

 

모두가 아실겁니다

 

코요태 노래모음을 듣고 있으면 웬지 모르게

 

그시절 그리움이 묻어나는듯한데요

 

 

 

음악은 신나고 밝지만 웬지 모르게 그때로 다시

 

돌아가고 싶은 생각에 조금은 서글퍼지기도 하는듯하네요.

 

발표한 노래들 대부분 히트를 했지만 특히나

 

2글자로 시작을 하던 노래들이 큰 인기였어요.

 

아래 코요태 노래모음을 통해서 모두 감상해보실수가 있는데요.

 

 

 

오늘의 추천곡 모음은 두편으로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위에 준비한 모음은 2글자로 끝나느 히트곡들입니다.

 

특히나 2글자로 끝나는 히트곡들이 아주 많아요.

 

오랜만에 들어보니 정말 반갑기도 하고 신나기도 하는데요.

 

준비해드린 노래듣기는 유튜브 출처입니다.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지금 바로

 

코요태 노래모음 듣기 모두 한번 해보시기 바래요.

 

오랜만에 들어보니 더욱더 신나고 흥겨워서

 

좋은듯하네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갈게요.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