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익종노래모음 히트곡12곡

하늘@ 2020. 9. 15. 05:19

 

이번엔 가요를 들어 보고 있는 창가로 햇살이 눈부시게 들어오고 있습니다~밖은 엄청 추울텐데.. 햇살덕분윤수현에 따뜻해졌습니다..이번엔 어떤가요를 들어보도록 하는걸까요?!가요들을 들어본다는건 매우 좋은거같기도하네요~ 기분을 아주 좋게 만들어주니까요~^^그러므로 준비한 오늘의 노래는 바로바로 유익종노래모음집 인데요.이번시간에는 유익종의 대표히트한 대표곡들을 준비했어요.

 

유익종노래모음 히트곡12곡

 

 

유익종노래모음 히트곡전부

내용을 설명 일시적으로 하자면.. 1972년도에 그린빈즈로 가요계 공식 데뷔를 했습니다.이후 유리박, 해바라기등의 그룹을 거치며 1985년부터 솔로로 공식활동을 시작했는데요~

 

유익종노래모음 히트곡12곡

유익종노래모음 히트곡12곡

 

대표 히트곡 노래모음

대표대표곡 노래들을 전부 단번에 들어 보실수가 있어요.감미롭고 감동적인 노래들인데요 전부 연속 재생시 46분정도 연속 재생이 되어지네요.사적으로는 하단 준비한 비디오에서의 두번째 트랙에 담긴 '그저 바라볼수만 있어도'를 엄청 좋아하게되는데요.

 

유익종노래모음 히트곡12곡

유익종노래모음 히트곡12곡

유익종노래모음 히트곡12곡

 

유튜브로 노래듣기

언제들어봐도 너무 감미롭고 아름다운로드거 같기도합니다.이번엔 그시절의 뮤지션 유익종노래모음을 전부한번 듣기해보신다면 좋을듯하네요.

 

 

준비한 Youtube비디오으로 대표인기를 얻은 노래 12곡을 들어보실수가 있어요.이번에도 그러면 즐거운 음악과 같이서 즐겁고 즐거운 일이 가득한 하루가 되면 좋겠네요.그러면 준비한 유익종노래모음 포스팅은 이만끝마쳐볼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