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최근에 재미난 영화들이 많이 개봉을 하고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백석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려 합니다.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내용 참고를 해보신다면 쉽게 여러분들도 백석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보실수가 있을거에요. 영화 보러 가시기전에 미리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겁니다.

 

 

 

특히 보실 영화를 선택을 이미 하셨다면 해당 영화가 몇시에 상영하는지 알아두시면 좋을듯합니다. 이런 정보는 실시간으로 봐야하는 내용이니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이렇게 검색후 하단의 극장을 눌러주세요.

 

 

 

극장을 선택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여기에서 상단에 있는 경기도 지역을 선택을 해주시고 나서 한단의 백석을 눌러주세요.

 

 

 

백석을 눌러주셨다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여기에서 보시면 이 극장은 총 8개의 상영관이 있고 매표소틑 5층에 있다는 사실을 알수가 있네요.

 

 

이제 실시간으로 백석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보도록 할까요. 상단에 보시면 상영시간표라고 되어져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클릭을 해보시면 실시간 시간표가 나옵니다. 그리고 하단에는 잔여 좌석정보가 안내가 되어지고 시간도 안내가 되어지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주차장 이용정보도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시면 영화를 보신 고객분들은 3시간 30분 무료 주차를 하실수가 있다고 안내가 되어져있네요. 오늘은 백석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보시는법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