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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브엠 고객센터는 언제든지 여러분의 궁금한 점을 해결해 드립니다. 아래는 리브엠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에 대한 정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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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화번호:
    • 리브엠 이용자: ☎114
    • 그 외 이용자: ☎1522-9999 (유료)

     

  •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리브엠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및 상담사 연결 번호

리브엠 고객센터는 다양한 상황에 맞춰 ARS 단축번호와 상담사 연결 번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그에 대한 자세한 내용입니다.

  1. 분실신고 및 일시정지: 24시간
  2. 가입상담: 08:00 ~ 20:00 (연중무휴)
  3. 개통:
    • 신규 개통: 08:00 ~ 20:00 (연중무휴)
    • 번호이동: 10:00 ~ 20:00 (일요일/공휴일 제외)

     

  4.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평일 09:00 ~ 18:00
  5. 요금납부: 평일 09:00 ~ 18:00
  6. 로밍: 24시간
  7. 통화품질: 24시간
  8. 해지문의: 평일 09:00 ~ 18:00
  9. 기타 조회 및 변경: 평일 09:00 ~ 18:00

 

리브엠 챗봇상담 및 셀프개통

리브엠은 편리한 상담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챗봇상담 이용 방법: 웹페이지에서 챗봇상담을 통해 궁금한 내용을 채팅창에 입력하여 답변 받을 수 있습니다.
  • 셀프개통 이용 방법: KB Liiv M 웹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신규개통 및 번호이동이 가능합니다. 단, 일정 시간대에 제한이 있으니 유의하세요.

 

리브엠 해지 방법 및 일시정지

리브엠 해지와 일시정지에 대한 정보입니다.

  • 해지 방법: 해지는 고객센터 또는 웹페이지/앱을 통해 가능하며, SKT망의 경우 고객센터로만 신청 가능합니다. 장기 일시정지 신청 시 필요한 서류에 대한 안내도 제공됩니다.
  • 일시정지 신청 및 가능 일수: 일시정지는 연 2회까지 가능하며, 총 180일(1회당 90일 범위 내에서 신청 가능)입니다. 특정 조건에 따라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마지막으로,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해 드립니다.

  • 번호이동 가능 여부
  • 외국인/미성년자/법인 가입 가능 여부
  • 요금제 변경 방법
  • 일시정지 및 해지 관련 질문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가요? 언제든지 리브엠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 우리는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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