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넷플릭스 지니앤조지아 1분정리

하늘@ 2023. 8. 6. 16:01

 

지난 1월 5일, 넷플릭스에서 코미디 드라마 시리즈 '지니 앤 조지아'의 시즌2가 공개되었다. 이 작품은 브리안 호웨이와 안토니아 젠트리가 출연하며,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을 받은 작품이다.

 

시즌2 개요 및 평가

시즌2는 지니가 엄마인 조지아의 비밀을 알게 되고, 조지아의 결혼과 함께 생활하는 이야기로 시작된다. 이번 시즌에 대한 평가는 대체로 긍정적이다. IMDb에서는 10점 만점에 7.4의 높은 평점을 받았으며, 로튼토마토에서의 토마토미터는 69%이고 관객점수는 80%로 상위권에 위치한다. 그러나 일부 시청자들은 지니에게 너무 많은 비중이 주어져 조지아 역인 브리안 하위의 활약을 더욱 기대했다는 반응도 있다.

 

시즌3 기대포인트

시즌3에 대해서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으며, 제작자들은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시즌2에서 풀어지지 않은 다양한 이야기들이 기다리고 있다. 주목해야 할 시즌3의 떡밥들은 다음과 같다:

 

  1. 폴 랜돌프의 남동생의 장애에 관한 스토리
  2. 조의 데이트 상대는 누구였는가
  3. 조는 누구에게 쳐맞았는가
  4. 애비는 프레드의 아이를 임신했나? 왜 화장실에서 물을 틀었는가
  5. 서맨사도 임신했나? 화장실에서 들었던 구역질 소리는 무엇인가
  6. 맥스와 실버는 계속 서로에게 이끌릴까?
  7. 시몬과 자이언은 어떻게 될까? 둘이 계속 웰스베리에서 지낼것인가?
  8. 마커스가 조지아의 엄청난 비밀을 발설해버릴건가? 약쟁이는 신뢰할 수 없다
  9. 폴은 체포된 이후에도 조지아의 편이 될것인가? (폴이 떠나도 조지아는 감옥에서도 남자를 꼬실 위인이다)
  10. 조는 마녀 신시아와 계속 데이트할 것인가? 아님 조지아에게 방향을 바꿀것인가

 

시즌3 기대 상황

시즌3 확정 여부는 아직 불분명하지만, 제작 비용이 적어 재계약 협상이 수월할 것으로 보인다. 많은 시청자들은 시즌2의 성공을 바탕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들을 기대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