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계양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하늘@ 2020. 1. 24. 11:38

 

새해가 되었는데요. 영화 재미난것들이 속속 개봉을 하고있군요. 그래서 주말을 맞아서 영화 보러 가시는 분들 많으실듯한데요. 오늘은 인터넷으로 실시간 계양 CGV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을 이용해서 다양한 정보들을 얻어보실수가 있게 되었는데 영화를 보러 가시기전에 미리 계양 CGV 상영시간표를 보시면 확실히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특히 볼 영화를 선택을 하셨다면 이 영화가 몇시에 상영을 하고있는지 알고 방문한다면 기다리는 시간 없이 바로 영화를 볼수가 있겠죠. 실시간으로 보는법 안내를 해드릴건데요.

 

 

 먼저 cgv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지실거빈다. 그리고 하단에 있는 극장찾기를 눌러주세요.

 

 

 

극장찾기를 눌러주시게 되었다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이중에서 인천 지역을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인천 지역을 선택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하단에는 인천의 cgv가 나올겁니다. 이중 계양점을 클릭해주세요.

 

 

 

계양점을 클릭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계양점에 대해서 안내가 나오게 되어지는데 간단하게 극장 안내가 먼저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보시면 이렇게 상영관수와 관람객 좌석수가 안내가 나오는데 8개의 상영관 그리고 1257개의 좌석이 마련되어져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스페셜 상영관도 준비가 되어져있기 때문에 더욱더 실감나는 영화를 감상하실수가 있을거에요. 그리고 하단으로 조금만 내려보시면 이렇게 시간표가 나옵니다. 계양 CGV 상영시간표 보시면 예매할수 있는 좌석수도 나오고 그림으로도 나옵니다.

 

 

클릭을 해보시면 바로 예매를 하실수도 있을겁니다. 그리고 주차장 이용정보도 안내를 해보겠습니다. 자차 이용해서 방문하시는 분들이라고 한다면 주차요금 궁금하실텐데 평일의 경우 영화관람객은 3시간 무료로 이용할수가 있고, 주말의 경우에는 1시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매표소에서 차량번호 등록해야한다는점 잊지마세요. 오늘은 계양 CGV 상영시간표와 주차정보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계양cg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