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즐거운 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극장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할 건데요 극장 방문하시기 전에 알아두신다면 유용한 실시간 시간표 정보를 안내를 해 드릴 겁니다 그 중에 오늘은 청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는 방법으로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할 건데요.

 

 

 

여러분들이 보고 싶어 하는 영화가 따로 있다고 한다면 청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참고하셔서 여러분들이 보고자 하는 영화가 몇 시에 상영을 하는지 알아두시는게 도움이 될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으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 건데 제가 현재 기준으로 캡처해 와서 보여 줘 봐야 의미가 없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직접 실시간으로 보는 법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검색한 후에 하단에 영화관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가장 하단에는 바로가기 링크 달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화관을 선택을 해 주신 분들은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어 질텐데 여기에서 인천지역을 먼저 선택을 해 주세요 그리고 나서 우측에 나오는 지점선택 화면에서 청라 지점을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청라 지점을 선택을 해 주시게 되었다면 이제 청라지점에 대한 간단한 내가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청라 국제 신도시에 최초의 멀티플렉스 상영관이고 상영관은 총 7 개 그리고 좌석수는 869석이 마련이 되어져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실시간으로 확인을 해 보실 수 있는 청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가 나오게 되어 지실 겁니다 이런 식으로 보시면 영화 별로 몇 시에 상영하는지 안내가 되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상단에는 날짜를 변경을 하실 수도 있어요

 

 

그리고 층별 안내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표소와 매점은 8층에 위치해있고 무인발권 기억 18층에 위치에 있습니다 그 외에는 모두 상영관이 배치되어져있네요.

 

 

마지막으로 주차장 이용 정보도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청라 메가박스 주차장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 우선 영화를 관람하신 고객분들이라고 한다면 3시간 무료로 주차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때 건물 내 주차를 하실 수도 있고 청라타워돔 주차장을 이용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청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와 주차정보 안내를 해 보았습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서 저는 이만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청라 메가박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