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vb6ko.dll 다운로드 문제해결 하기

하늘@ 2019. 11. 15. 20:32

 

오랜만에 포스팅을 해 보겠는데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가끔 문제가 되어 줄 수도 있는 dll 파일 문제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어떤 특정 프로그램을 실행을 하였는데 실행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vb6ko.dll 파일이 없다고 에러 메세지가 나오고 실행이 되지 않는 경우라면 오늘 안내해드리는 해결방법이 도움되실겁니다.

 

 

 

 정확한 원인은 모르겠지만 여러분들의 컴퓨터에 있어야 할 vb6ko.dll파일이 삭제가 되어 젖거나 파일에 중대한 손상을 입은 경우 일겁니다 그렇기 때문에이 파일을 사용하는 다른 프로그램들이 정상적으로로드 하지 못해 발생하는 문제인데요.

 

 

 

를 들어 보여 드리면 이런 식으로 프로그램을 실행을 했는데 실행이 되지 못하고 이런 오류 메세지를 발생시키게 됩니다 특히나 잘 사용하던 프로그램이었는데 갑자기 이런 식으로 메시지가 나온다고 한다면 손상을 입었던 아 삭제가 되어 진경 올 겁니다.

 

 

제가 추측하기로는 바이러스에 감염이 되어서 바이러스 백신의 격리조치 되었구나 삭제되어 진게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물론 어디까지나 추측이고 상황에 따라 모두 다르기 때문에 원인은 분석하기가 어려울 것 같네요.

 

 

 하지만 해결 방법은 오히려 간단합니다 간단하게 생각해서 문제가 생긴 파일을 대체할 수 있는 정상적인 파일을 교체해 주면 바로 문제가 해결되어 지겠죠 하지만 정상적인 파일을 어디에서 다운로드 받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그래서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할게요.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dllfiles라는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vb6ko.dll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제가 하단에 바로가기링크 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동을 해주신후 이런 식으로 파일 검색을 해 주시면 됩니다.

 

 

 파일 검색을 해 주시게 되었다면 이렇게 바로 검색 되어진 파일들이 나오게 되어 질 텐데이 파일은 32bit 용으로만 제공이 되어지고 있네요 종류도 딱 한 가지라서 바로 다운로드 받아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파일 다운로드는 압축되어 진 파일로 받게 되실 겁니다 압축을 풀어주시면 왜 안에 있는 vb6ko.dll파일을 c:\windows\system32 경로에 복사를 해주시면 됩니다.그러면 아주 간단하게 문제해결이 되실 겁니다 오늘 안내해 드린 내용 참고 하셔서 쉽게 문제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