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카드 가맹점 고객센터 ARS안내
하늘@ 2023. 1. 24. 13:24
우리카드 이용하시던 분들중 가맹점인 이용자분들에게 참고가 되실 만한 내용에 대해 설명해드릴게요. 우리카드 가맹점 고객센터가 따로 각각 있는것은 아니에요. 승인이나 승인취소등의 메뉴를 이용해보시는법과 상담원 연결방법 및 상담원 연결가능 시간에 대해 안내해볼게요.
우리카드 가맹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표 고객센터 연락처는 1588-9955/1599-9955번으로 하시면 됩니다. 최근에는 기본적으로 보이는 ARS가 나오기 때문에 기존의 음성 ARS를 이용해보시려면 통화연결후 보이는 ARS화면에서 음성ARS버튼을 눌러주시면 변경이 됩니다. 빠른 상담원 연결은 연결후 1번을 누르시고 바로 0번을 눌러주시면 상담원 연결이 됩니다. 가맹점 서비스의 경우 대표 고객센터 연결후 2번을 눌러서 가맹점 메뉴로 들어 가세요.
- 대표 ARS : 1588-9955 / 1599-9955
- 금융서비스 : 1577-9000
- 해외에서 : 82-2-6958-9000
- 카드대금 및 연체 : 1599-6300
우리카드 가맹점 ARS메뉴
우리카드 가맹점 전용 메뉴를 사용해보려면 대표번호 연결후 바로 2번을 눌러주신다면 되는데요. 1번은 거래승인관련, 2번은 거래승인 취소관련 번번이 사용을 하는 메뉴로 연결이 됩니다.
거래승인
거래승인 취소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시간 안내
우리카드 고객센터의 경우 일반업무들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분실이나 승인관련 문의는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 분실 및 승인 24시간 365일
- 종합 상담 주중 09:00 ~ 18:00
우리카드 온라인 고객센터
우리카드 가맹점 고객센터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고 있답니다. 더러서 전화를 사용할수 없는 상황이거나 연결이 잘안된다면, 온라인 고객센터의 빈번히찾는질문을 확인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생각보단 쉽게 원하시는 문제를 해결할수도 있거든요.
오늘은 우리카드 가맹점 고객센터 연락처와 ARS메뉴들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가맹점이라고 해서 별도의 연락처가 있는것은 아니지만 대표고객센터에서 2번을 눌러야 가맹점 메뉴가 나온다는점 알아 두시고 이용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