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민종 노래모음 히트곡 25곡

하늘@ 2019. 10. 12. 09:07

 

즐거운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에 잠깐 근처 공원으로 나들이를

 

다녀왔는데요. 확실 폭염이 조금은 시들해진듯해요.

 

나무 그늘이 많이 있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이제 야외활동하기에 괜찮을듯하더군요.

 

저는 어서 빨리 가을이 왔으면 좋겠어요.

 

예전에는 여름/겨울 참 좋았지만 이제는

 

그냥 딱 봄, 가을 두 계절만 좋은것 가타요^^

 

이게 나이를먹는다는 이야기겠죠.,

 

오늘은 김민종 노래모음을 들어볼게요.

 

 

 

 

오늘은 우연히 김민종 노래를 한곡

 

듣게 되었어요. 듣다보니 예전에 히트했던

 

명곡들이 모두 들어보고 싶더라고요.

 

대한민국의 배우, 영화배우겸 가수이기도 한데요.

 

1990년대를 빛냈던 만능 엔터테이너이시죠.

 

 

 

 

김민종씨는 배우시지만 가수못지 않은 히트곡이

 

엄청 많아요 그래서 준비한 김민종 노래모음에는

 

히트곡이 25곡이나 수록되어져있는데요.

 

준비한 김민종 노래모음에는 솔로곡들도 있지만,

 

더블루로 활동 당시의 노래들도 들어있네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김민종 히트곡을 감상을 해보시면 아주 아주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오늘 오신분들도 지금 바로 준비해드린 노래를

 

감상을 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위에 준비해드린 노래모음은 김민종씨 하면 생각나는

 

대표히트곡들 모음이랍니다.

 

오늘 오신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김민종 노래모음을

 

모두 한번 감상해보세요. 2시간 가량 재생되어지는데

 

1990년대의 추억이 새록새록해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