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나믹듀오 링마벨 뮤비보기

하늘@ 2022. 11. 16. 18:21

 

다이나믹듀오 링마벨 뮤비보기

이번엔 신나는 힙합노래들을 준비해보시게 되었습니다. 바로 다듀의 데뷰노래 이기도한 링마벨을 준비해보았답니다. 저는 이노래 정말 정말 좋아해서 간혹 찾아 듣곤 하게 되는데요.

다이나믹듀오 링마벨

안내를 해보는 곡인 다이나믹듀오 링마벨은 2004녀도에 발표가 되어진 곡인데요. 벌써 이노래가 나온지도 14년이라고 하는 세월이 흘러가게 되었어요. 최근에도 참 들어보시기 좋아요.

다이나믹듀오 링마벨

다이나믹듀오 링마벨

또한 이 뮤직영상은 정말 재미있게끔 만들어졌어요. 영화 패러디로 만들어졌는데 완전 개그물이라 할수있죠. 특히나 저는 엑소시스트와 취권이 너무 너무 재미있더군요.

다이나믹듀오 링마벨

다이나믹듀오 링마벨

또한 이노래는 나얼씨가 피쳐링을 해주었던 곡이기도 합니다. 아마도 이번에 방문해주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그전에도 소개해보는 이노래들을 좋아하셨었던 분들이 꾀많이 찾아줬을것 같은데요.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제가 알기로는 리메이크하여 만들어진 노래라 알고계시는데요.

이곡은 발표와 같이 상당한 사랑을 하시게 되어지면서 다이나믹듀오가 자리를 잡게끔 만드는데 공헌하게 되어지신 곡이기도해요.

어디선가 본것 같은데 다이나믹듀오 링마벨 안내해보는 이노래가 데뷕고인것이기도 하시면서 인지도를 높이는데 참고가 되기는 했지만 아쉽게도 본인들은 이노래들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다고 하더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