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신가요 모음듣기 멜론 top100

하늘@ 2022. 11. 15. 21:31

 

최신가요 모음듣기 멜론 top100

반가워요 오늘은 이번 신곡을 들어보고 있었어요. 최근엔 대부분 mp3를 내려 받아보셔서 음악 감상을 하기보다는 스트리밍을 통해 바로바로감상을 하시게 되어지죠 그러한것들 중에서도 가장 많이 이용하고있는 스트리밍 서비스가 바로 멜론이기도한데요

최신가요 모음

이번엔 멜론 top100 인기차트 순서대로 최신가요 모음감상을 감상 할수가있는 모음으로 준비해보았는데요. 준비해드린 모음은 계속 최신으로 업데이트가 될듯합니다. 그렇다보니 계속 이번곡 순서대로 감상을 할수가 있더군요

최신가요 모음

최신가요 모음

그렇다보니 준비해보았습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바로즉시 들어보기를 해보면 좋을것 같은데요. 근래에 나오게 되는 곡들, 인기순서대로 전부 재생이 가능해서 편안하게 감상이 가능하군요. 지금 기준으로 차트를 바로 살펴보도록 할게요

최신가요 모음

최신가요 모음

오늘자 기준으로는 싸이씨의 새노래 곡들이 전부 전부 차지를 하고있는데요. 1위는 I LUV IT이 차지를 했고, 2위는 물론 싸이씨의 곡인 NewFace가 차지를 했습니다. 그렇지만 이 순위는 변경이 될수도 있군요.

최신가요 모음

최신가요 모음

아래 준비한 모음은 매일매일 최신 멜론 top100 차트에 맞게 업데이트가 되어지는 노래연속듣기 모음이에요. 신곡ㄱ들이 감상하고 싶다고 한다면 아래 준비한 모음을 통해 전부 편하게 들어 보기를 해보시면좋네요

그리고 매일매일 업데이트가 되니까 즐겨찾아보기 해주시고 나서 최신가요 모음듣기가 하고 싶다고 한다면 다시 찾아오시면 되겟죠. 이번엔 신곡 위주로 감상 해보실 수 있도록 준비해 보았어요.간만에 신곡 감상해 보니 참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