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종신 본능적으로 원곡듣기

하늘@ 2022. 9. 30. 15:55

 

어서오세요 여러분 오늘 제가 여러분께 소개해볼 오늘의 노래는 윤종신 본능적으로 인데요.

윤종신 본능적으로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사실 윤종신씨 원곡이긴 하지만 강승윤씨가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윤종신씨의 본능적으로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부르게 되어지면서 큰 히트를 얻었던 노래 입니다.

윤종신 본능적으로

저는 오리지널 원곡 가수인 윤종신 본능적으로도 참 들어보시기 좋더라고요. 확실히 강승윤씨의 버전하고는 같은 노래이긴 한데 정말 다릅니다.

오늘 준비해본 윤종신 본능적으로 노래듣기 동영상은 이소라의 두번째 프로포즈 방송에 출연하신 영상이에요. 피쳐링으로 스윙스씨도 함께서 나오셨는데 스윙스씨와 윤종신씨의 콜라보 정말 감상하기 좋답니다. 뒤에 상세하게 보게되면 기타에 조정치씨도 보이던데요ㅋ 상세하게 안보게되면 못보고 지나칠수도 있을거 같아요.

윤종신 본능적으로

LIVE로 노래하시는데 연주도 하시면서 정말 간편하고 쉽게 노래 하시네요. 역시 가수는 가수시네요^^ 그러면 오늘 준비를 해본 주제인 윤종신 본능적으로 잘 감상하시고 나서 저는 내일 다른 주제로 찾아뵐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