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장난 벽시계 나훈아 노래듣기

하늘@ 2022. 9. 27. 20:37

 

고장난 벽시계 / 나훈아 노래듣기

팁앤팁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방문해주신 분들과 그리운 노래 한곡을 함께 들어볻로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이번에 안내를 해볼 가수는 바로 나훈아닙입니다. 1970년대 가요계를 주름잡으셨던 분이시군요.

고장난 벽시계 나훈아

정말 많은 후배 가수들에게 리메이크가 되어진 고장난 벽시계 - 나훈아 노래들을 한번 들어보겠습니다!? 이노내는 언제 들어도 참 좋은데요. 이곡은 2005년도에 발표가 되어진 노래입니다. 12년전 노래가 되었죠. 참 시간이 빠르네요!!

고장난 벽시계 나훈아

고장난 벽시계 나훈아

정말 노래의 가사처럼 "저세월은 고장도 없네~~" 라는 생각이 절로 드시게 하는데요. 나도 모르게 흘러가버린 세월이 참 야속하죠. 그럴때오늘 소개해보는 이런 노래듣기를 해 주시게 되면 좋을듯한데 가사도 같이 같이 들어보실수가 있으신데요.

고장난 벽시계 나훈아

고장난 벽시계 나훈아

또한 하단는 오늘소개해 드리는 고장난 벽시계 노래를 배워볼수가 있는 노래교실 동영상도 함께 준비했어요. 이번 소개해 드리는 동영상과 노래 지금바로 함께 시청을 해보시기 바래용~~ 역시 주말에는 즐거운 노래 들어보시면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게 가장 좋은것 같네요.

위에 준비해드린 영상은 가사도 같이 같이참 즐거운 노래영상이에요. 원래노래으로도 한번 들어보시고 노래 배워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하단준비해드린 노래 강의 영상보면서 노래 강좌도로도 보시기바래요. 작곡가겸 강사이신 이호섭님의 강좌네요.

오늘은 고장난 벽시계 - 나훈아 노래듣기와 강의 영상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현재도 노래방에 가면 상당히 인기가좋아 애창곡으로 많이 불리 우는 노래이기도하죠. 이러한 방법으로 들어 보고 있으니 훨씬더 나훈아님이 그리워집니다. 어서 빠르게 복귀하시길 학수고대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다시 좋은 무대모습으로 보았으면 하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