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글뷰어 다운로드 무료설치

하늘@ 2019. 7. 21. 14:53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이네요.

 

저도 오늘은 결혼식이 있어서 다녀왔는데요.

 

확실히 5월이라 그런지 매주 매주 결혼식이 잡혀있네요

 

날도 따듯하고 참 좋은것 같긴 하네요ㅋ

 

자 그럼 오늘도 포스팅을 시작해볼게요.

 

 

 

오늘은 무료 한글뷰어 다운로드 방법을 안내해볼게요.

 

저도 한글 뷰어 다운을 해보려 하다가 찾게된

 

프로그램인데요. 사실 이 프로그램은

 

통합 뷰어 프로그램이에요. 전용은 아니거든요.

 

doc, hwp, pdf, 등등 250여가지의 파일을 열어줘요.

 

원래는 한글뷰어 다운로드 방법에대

 

포스팅을 하려 했지만 기존에 있던

 

한글뷰어 프로그램이 서비스를 중단한 모양이네요.

 

한글과컴퓨터 사이트에서 찾아보아도

 

뷰어 프로그램이 보이지 않더라고요.

 

 

 

넷픽스라는 서비스로 바뀐듯하네요. 그래서 결국은

 

뷰어 다운로드를 하다가 못하고

 

전용 한글뷰어 다운로드 말고 통합 뷰어 설치로

 

방향을 바꾸게 되었는데요. 처음에는

 

한글뷰어 다운로드를 하려했지만 오히려 이게 더 좋은것 같네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오늘 소개하는 다뷰 한글뷰어 다운로드 해보세요.

 

프리웨어인데요. 개인은 물론이고 회사에서도

 

무료로 사용을 할수 있는데요.

 

다뷰 한글뷰어 다운로드 한번 해보도록 할까요.

 

설치 링크는 아래 있습니다.

 

http://datools.kr/Down7_1.htm

 

 

이 통합 뷰어는 용량도 작아요. 26메가 정도 하는데요.

 

무료 뷰어이지만 아주 강력한 기능이 있어요.

 

한글 문서 프로그램인 hwp파일을 바로 바로 열어주거든요.

 

한글 파일은 물론이고 워드파일도 읽어줘요.

 

정말 좋죠~ 참, 설치 과정에서 기타 다른 프로그램 설치가

 

있을수 있으니 해제를 하면서 설치해주세요.

 

 

오늘은 한글뷰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어요.

 

다뷰 설치하는 법으로 대체해 안내해드렸는데요.

 

hwp 한글파일 뿐만 아니라 doc, docx등의 워드파일,

 

들도 열어주는 무료 뷰어 프로그램인데요.

 

사용해보시면 오늘 소개한 뷰어 정말 마음에 드실거에요.

 

자도 회사,노트북등에 모두 설치해서 사용중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