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7080놀이터에 찾아주셔서 감사하네요. 이번에도 옛 지난시절의 노래를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를 해본 노래는 이치현과 벗님들의 대표 대표곡 모음집으로 준비 해보았습니다. 저역시 오늘 참 간만에 이치현과 벗님들의 노래를 감상해드리는데요. 80년대 정말 인기 많았던 그룹이랍니다. 가장 히트한 노래는 집시여인과 사랑의슬픔을 들수 있을거 같습니다. 제가 준비를 해본 노래모음에도 두곡이 전부 들어있어요.

간만에 들어도븐 80년대 사운드들이 정말 귀를 신나게 해주죠. 준비해본 노래는 모두 10곡입니다. 앞서 말해드린 집시여인, 사랑의슬픔등 대표적인 히트곡들이 모두 들어 있네요.

이치현과 벗님들

연속 플레이 시간은 40분가량이에요 딱 음악감상하기 적당한 시간인거 같네요. 오늘 7080놀이터에 찾아주신 여러분들 신나게 노래 감상해보시면 되요

위에 준비를 해본 비디오으로 이번의 정보주제인 이치현과 벗님들의 노래를 모두 감상을해 주실 수가있는데요.

이치현과 벗님들

간만에 들으니 너무 너무 좋네요 방문 하신 분들도 빠르게 노래감상하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