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치환 내가만일 듣기

하늘@ 2022. 8. 9. 22:07

 

어서오세요 즐거운 휴일이더라고요. 요일중에서 토요일이 가장 부담이 덜하고 좋은듯 합니다. 이번엔 방문자님 분들에게 아름다운로드 노래 한곡을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할거에요. 저또한 엄청나게 좋아하고있는 곡인데요. 안치환 내가만일 이곡은 1995년도에 발표가 되어 지게된 곡인데요.

안치환 내가만일
안치환 내가만일

안치환씨의 정규 4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 지게된 노래였었는데요. 발표되어 지게된지가 22년이나 되어졌더라구요. 그렇지만 최근에도 안치환 내가만일은 큰 히트를 받으시고있는 지나간시절의 명노래 이기도해요. 저역시 즉시 또다시 감상하게 되는데 당연히 최고네요

안치환 내가만일
안치환 내가만일

가사도 너무 아름답고 멜로디도 무척이나 좋답니다. 너무너무 서정적이기도 한대요. 특히 저는 가사가 너무너무너무 좋습니다 이 방법으로 예쁜 가사의 노래도 몇없을것 같기도해요. 또한 안치환씨의 음색은 너무너무너무 좋았었습니다 소개하는 이 노래와도 너무 잘어울리시죠.

안치환 내가만일
안치환 내가만일

왜 그런지 소개하는 이 노래들어 보고 있기 때문에 위로를 받으시는듯한 기분이 들게 되기도하겠죠. 방문자분들도 소개해 보는 라이브 비디오으로 한번 들어 보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LIVE로 들오보실수 있도록 소개를 해보았네요. 솔직히 말해서 정말 이노래는 베스트 명노래인듯 합니다.

현재는 이러한 식으로 감미로운 곡들이 별로 안나타나고 자극적인 가사의 곡들이 많은것 같아서 조금씩은 아쉬운것 같습니다.

들어만 보아도 치유이 되는 오늘의 추천곡 지금 방문자분들도 지금즉시 들어보시기를 해보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안치환 내가만일 노래들을 한번 들어 보기 바랍니다. 그럼 이만 저는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공휴일 보내시고 즐거운 음악 감상하면서 재충전 해보세요. 저는 그럼 후에 다시 찾아오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