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윤정 사랑아 가사듣기

하늘@ 2022. 7. 7. 01:54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장윤정 사랑아라고 하는 노래들을 준비해보았어요. 신세대 트로트 가수의 길을 열어주신(?) 가수분이신데요^^ 예전에만 해도 젊은 트로트 가수들이 많은 사랑을 얻지 못하고, 좋은 시선을 받지 않는 시기였다 하더군요.

장윤정 사랑아
장윤정 사랑아

그런데 장윤정씨의 등장으로 신세대 트로트 가수들이 히트를 얻고 전연령층, 남녀노소 전부가 좋아하게된 계기가 되었어요. 슬프로 애절한 발라드노래들도 잘 어울리시고 이러한 방법으로 신나는 노랭니 장윤정 사랑아도 잘어울리죠.

장윤정 사랑아
장윤정 사랑아

저도 더러 이곡이 생각나서 듣곤 하게되는데요. 2005년도에 발표 되었으니 11년전에 나온 곡인데요. 그렇지만 근래도 들어보기 상당히 좋았습니다. 2집 앨범인 짠짜라의 후속노래 이기도 했었던 곡인데요.

장윤정 사랑아
장윤정 사랑아

신나는 트로트 한다면 저는 이곡과 어부바가 생각이 나요. 또한 요즘도 이곡은 성인가요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곡인데요. 11년전 발표되어 지게된 곡인데도 말입니다. 간만에 한번 다시 들어 보고 싶어서 내용을 설명 해드리고 있네요.

이번에 방문하신 분들도 바로 즉시 장윤정 사랑아 또 한번 들어 보기를 하세요. 상단에 준비해드린 음악듣기는 유투브에서 찾아 왔는데요. 오늘의 추천곡 들어주시면서 기분전환하세요. 저는 그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