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녀시대 노래 히트곡모음

하늘@ 2022. 6. 26. 14:44

 

소녀시대 노래 유명한 노래모음 한국의 최고의 걸그룹이기도한데요. 한국 뿐아니라 해외에서도 상당한 사랑을 끌었던 SM의 대표 걸그룹이었죠. 걸그룹의 사랑을 불지피게 되어졌던 그룹이라 해주실수가 있거든요. SM엔터테인먼트에서 2007년도에 데뷰를 해보게 되어졌던 9인조 그룹이었네요.

소녀시대 노래
소녀시대 노래

다만 지금는 멤버들이 계약만료등으로 탈퇴를 해지고 요즘는 태연,써니,효연,유리,윤아 5인 체제 상태인데요. 계약이 2017년 10월에 만료가 되어 지기에 티파니, 서현, 수영씨가 탈퇴를 해보게 되었군요. 그전엔 제시카씨가 가장 우선 탈퇴를 하기도 하였었구요.

소녀시대 노래
소녀시대 노래

오늘 이 시간에는 소녀시대 곡들중 대표 노래들이 전부 모아있는 노래모음으로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걸그룹이었지만 음악성도 뛰어났고 대중성까지 전부 잡았던 그룹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그러한지 앨범만 발표를 해보시게 되어지면 차트 올킬을 하셨었죠.

소녀시대 노래

소녀시대로 하여금 많은 후배 걸그룹 가수들에게 영향을 주게 되어졌던 그룹임은 분명한것같네요. 2007년도에 데뷰를 하여 이번 년도 딱 10주년이 되었는데요. 이제 9인체제의 완모든 모습을 보실수 없다니 조금씩은 아쉬워지기도 하기도 합니다.

이번 소개해 보는 노래모음을 통해 방문 하신 분들도 소녀시대 한다면 떠오르는 잘알려진 대표곡들을 전부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러한식으로 노래들을 들어 보고 있기 때문에 참 노래들도 너무 좋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마도 앞으로도 한국 최고의 걸그룹으로 기억에 남을것 같은데요. 이번엔 소녀시대 노래모음을 안내해 드렸습니다. 히트한 노래들이 전부 들어있기때문에 이번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전부 들으면 좋을듯하네요. 자동 재생이 되니까 다른 업무를 하면서 들어봐도 좋으실것 같군요. 그러면 오늘 준비해본 노래는 준비해본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