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c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하늘@ 2022. 6. 21. 20:00

 

오늘도 유용하시게될 포스팅을 해 드리는 시간 가져볼게요 오늘 방문자 분들에게 제가 포스팅을 해드려 하고있는 정보는 바로 비씨카드를 사용하고 계신 고객분들을 위한 내용이랍니다 아시겠지만 bc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달라집니다.

bc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bc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어쩜 여러분들이 카드를 사용해 보면서 너무 많이 사용해서 사용기간이 언제까지 정산이 되어 지는지 알고 싶어서 서치를 해 봤을 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제가 오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bc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확인하시는 법 안내해드려보도록 할거에요.

bc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비씨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아기 간단하게 확인을 해볼수있기도 한데 방문해 주신 분들도 이러한식으로 비씨카드로 먼저 서치를 해 주시면 됩니다 비씨카드로 서치를 하게 되면 이 방법으로 검색 결과가 나오게 되어 질텐데 하단부분의 결제일별 사용기간이 바로 보이실 겁니다.

bc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안내

그러면 바로 이렇게 위에 보이시는것과같이 안 내가 먼저 나오도록 되어 주실 거에요 신용공여기간에 대해 도안 내가 되어있어요이 부분은 굳이 잘 모르셔도 될 것 같아요.

bc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별 카드이용기간

그럼 이렇게 다소 더 내려 보신다면 결제일별 카드 사용 기간에 대해서 안내가 되어 지게 되어 있으실 거예요 이부분에서대단히아주중요한 것은 비씨카드를 사용을 하는 회원사 카드 별로도 결제일이 다를 수 있다는 것인데요.

bc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위에는 bc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관련 되어진 표 입니다 그렇지만 BC 카드가 다른 협력사에서도 이용이 되어지고 있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그런 부분들은 방문해주신 분들이 발급을 받으시는 발급 초로 선택을 내셔서 조회를 해 보신다면 되어지십니다이 화면에는 보이진 않지만 비씨카드 내에서도 발급처마다 결제를 조회를 할수 있는 화면에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방문 하신 분들도 직접 이러한식으로 제가 소개한내용으로 접속하시고 확인을 해보는 것이 좋았어요

bc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서비스 센터

마지막으로 방문자님 분들에게 결제일을 변경을 하고 다 한다거나 정확하게 상담원에게 문의를 해 보셔야 해보고있는 경우에 대하여 사용할수 있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소개해 보도록 할게요 종합 상담센터로 전화를 해보시면 되는데 1566-4000 번 또는 1588-4000 번호로 전화를 해보시면 될 것 같기도해요 오늘은 방문자님 분들에게 bc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확인하시는 방법 소개해보았는데요 참고가 되셨기를 바래보면서 그럼 이만 준비를 해본 내용 마무리 하도록 할건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