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질래품바 2021년 공연동영상

하늘@ 2021. 4. 1. 23:18

 

코로나가 이렇게 장기화가 될줄 몰랐네요 COVID-19라는 이름이 19년도에 발생해서 19인건데... 2021년 현재까지도 코로나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있네요. 특히나 지역 축제가 이맘때 참 많은데 코로나로 인해서 지역축제가 모두 사라져버렸습니다. 그렇다 보니 품마 공연도 보기 어려운데요. 오늘은 조질래품바 님의 2021년 공연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조질래품바

조질래품바 온라인으로 보자

조질래 품바님은 상당히 유명한 품바님중 한분이신데요. 남자 품바이긴 하신데 여장으로 나와 털털한 입담과 재치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십니다. 품바계의 유재석이라는 별명도 있으신데요. 조질래품바님 역시 최근 코로나로 지역축제에서 보실수가 없죠.

조질래품바

 

조질래품바

 

조질래품바

최근에 코로나로 인해서 지역축제가 없어졌죠. 그렇기 때문에 최근에는 품바님들이 유튜브로 공연을 주로 하십니다. 그래서 저희는 편리하게 인터넷으로 조질래품바 공연을 볼수가 있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관객들이 있는 시끌벅적한 공연은 아니라서 느낌은 좀 다를거에요. 위에 안내해드린 영상으로 한번 보시기 바래요.

 

조질래품바 다시보기

조질래 품바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재미있게 보실수가 있을거에요. 그리고 하단에는 조질래 품바님의 유튜브 채널도 연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나 재생이 안되시는 경우에도 안내해드리는 조질래품바 유튜브 채널에서 보시면 재생이 되실겁니다. 조잴래품바 유튜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