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서오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씨티카드 고객센터 이용을 하는 법에 대해 소개를 하도록 할게요. 시티카드 이용하는 분들 참 많을 텐데 카드를 이용하다가 보면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 봐야 할 때가 있을 겁니다. 최근에는 온라인 고객센터도 제공이 되어지고 있으니 같이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이러한 경우 여러가지 방식으로 씨티카드 고객센터 이용을 해드려볼수가 있는데요 가장 잘알려진 방법은 콜센터를 이용을 하는 방법이죠. 이번엔 전화를 이용할수가 있는 콜센터와 그 외에 채팅 상담이나 이메일 상담 등을 할수가 있는 방법으로 설명해 들어볼겁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콜센터 전화번호

 가장우선 씨티카드 대표전화번호는1566-1000번이기도한데요.이 대표 번호를 통해서 거의의 처리들을 해볼수가 있는데요 상담원 연결은 아침 9시에서 저녁 6시 사이에 할수가 있습니다. 또한 일반 문의가 아닌 카드 신규나 은행 관련 업무 등은 번호가 다르니 상단에 참고를 하시게 되면 좋을듯 하네요.

 

씨티카드 고객센터

 

온라인 고객센터

 또한 요즘은 여러가지 방법으로 고객센터를 이용해볼수가 있도록 서비스를해보고있는데요 방문자분들도 컴퓨터를 통해서 씨티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려고 한다면 이러한 식으로 서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고개센터 선택

 정식 씨티카드홈화면으로 이동을 하게 되셨다면 가장밑에에 고객센터라고 되어져 있는데요 이 부분을 눌러보면 여러가지 방식으로 씨티카드 고객센터를 이용을 해볼수가 있는데요.

 

씨티카드 고객센터

 

FAQ, 민원신청

 이러한 방법으로 보이시는 것처럼 번번히 묻는 질문 검색을 해드려 볼수있고 전자민원신청이나 이메일 상담을 신청 해볼 수도 있습니다. 컴퓨터를 빈번히 이용하신 분들 이라면 상단에 온라인상담이 더 간편하실 겁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채팅상담

 또한 이러한 식으로 실시간으로 할수가있는 채팅상담 서비스도 지원을 해주시고 있어요. 이번엔 방문하신 분들에게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그외의 컴퓨터로 고객센터를 이용할수가있는 방법 안내를 해 드렸는데요 이만 그럼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