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캐논 고객센터 는 캐논 제품 사용자들에게 제품 수리와 서비스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곳에서는 제품의 문제 해결을 위한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제품 수리와 관련된 절차를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캐논코리아 서비스 접수 페이지

 

캐논 제품의 무상 서비스 제공 기간

캐논은 제품 구매 후 일정 기간 동안 무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입일로부터 1년 동안 정상적인 사용으로 인한 제품 결함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수리해 드립니다. 또한, 리퍼비시 제품의 경우 6개월의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며, 프로젝터 램프의 경우 120일 동안의 무상 서비스 기간을 제공합니다.

 

제품 수리 방식

캐논 제품의 수리는 내방수리, 출장수리, 택배수리의 세 가지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내방수리는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수리를 받는 방식이며, 출장수리는 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수리하는 방식입니다. 택배수리는 제품을 택배로 보내어 수리를 받는 방식으로, 특히 잉크젯 복합기, 잉크젯 프린터, 레이저프린터 등에 대해 제공됩니다.

 

캐논 고객센터 연락처 및 운영시간

캐논 고객센터 는 대표 전화번호 1533-3355로 운영되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이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또한, 캐논 홈페이지에서는 온라인으로 1:1 문의를 남길 수 있습니다.

 

캐논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캐논 홈페이지에는 자주 하는 질문(FAQ) 항목이 마련되어 있어, 회원가입, 정품등록, 제품 관련 질문 등 다양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간편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매장 위치 및 수리 신청

전국에 총 13개의 서비스센터가 위치하고 있으며, 서비스센터는 주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운영됩니다. 특히, 캐논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수리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제품 수리와 관련된 모든 문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캐논 고객센터 는 제품 수리와 관련된 모든 문의를 해결하기 위한 한 곳입니다. 사용자들은 쉽고 빠르게 제품에 관한 문제를 해결하고, 원활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고객센터 로 연락하여 필요한 도움을 받아보세요.

구분

내용

캐논 고객센터 전화번호

1533-3355

캐논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제품 무상 서비스 제공 기간

- 구입일로부터 1년간 제품 결함에 대한 무상 서비스

- 리퍼비시 제품의 경우 6개월의 무상 서비스 제공

- 프로젝터 램프의 경우 120일 동안의 무상 서비스 제공

제품 수리 방식

- 내방수리

- 출장수리

- 택배수리

캐논 제품 수리 가능 범위

- 잉크젯 복합기

- 잉크젯 프린터

- 레이저프린터

- 레이저소형 복합기

- 팩시밀리

- 스캐너

온라인 1:1 문의

캐논 홈페이지 1:1 온라인 문의 바로가기

캐논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

캐논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바로가기

캐논 AS 고장 접수

캐논 AS 고장 접수 바로가기

캐논 지역별 매장 위치 찾기

캐논 지역별 매장 위치 찾기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