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카드 전화번호와 상담 방법 안내 1분정리
하늘@ 2024. 3. 31. 12:06
하나카드 를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들을 위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 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하나카드 의 대표번호는 1800-1111입니다.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금융사고나 카드 분실 신고는 연중무휴로 가능합니다. 다양한 ARS 서비스도 제공되고 있으며, 각 서비스별 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서비스 |
전화번호 |
금융 ARS |
1800-1000 |
승인 ARS |
1800-2000 |
카드신청 ARS |
1800-3000 |
해외이용안내 |
08-1800-1111 |
하나카드 고객센터 는 개인회원, 가맹점, 기업회원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각의 버튼을 눌러 원하는 서비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수화상담은 영업시간 중 가능하며, 영상통화기 '씨토크'나 스마트폰 앱 '하나 PA'를 통해도 이용 가능합니다.
하나카드 를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 언제든지 편리하고 신속한 상담을 원하시나요? 하나카드 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 방법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하나카드 는 고객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표번호를 통해 연중무휴로 금융사고나 카드 분실 신고도 가능하며, ARS 서비스를 통해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 방법 안내
하나카드 의 고객센터 전화번호 는 대표번호인 1800-1111입니다. 이 번호를 통해 상담원과 연결되며,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ARS 서비스 안내
하나카드 는 다양한 AR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각 서비스별 전화번호 입니다.
서비스 |
전화번호 |
금융 ARS |
1800-1000 |
승인 ARS |
1800-2000 |
카드신청 ARS |
1800-3000 |
해외이용안내 |
08-1800-1111 |
버튼식 ARS
개인회원, 가맹점, 기업회원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각각의 세부 버튼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개인회원 : 이용한도 조회, 결제 대금 및 입금 관련 문의, 금융서비스 등
- 가맹점 : 거래승인, 거래승인취소, 가맹점 매출실적 팩스 서비스 등
- 기업회원 : 결제대금 조회, 이용한도 조회, 이용내역 안내 및 청구서 재발송 등
보이는 ARS
스마트폰으로 화면을 직접 보면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대표번호로 전화 연결 후 1번을 누르고 본인인증을 한 뒤, 2번 보이는 ARS를 선택하면 됩니다.
하나카드 의 고객센터 는 언제든지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원과 연결되어 원하는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하세요. 만약 추가적인 궁금증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댓글을 남겨주세요!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 방법을 정리하였습니다.
서비스 |
전화번호 |
대표번호 |
1800-1111 |
금융 ARS |
1800-1000 |
승인 ARS |
1800-2000 |
카드신청 ARS |
1800-3000 |
해외이용안내 |
08-1800-1111 |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