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진희 노래모음 베스트 연속듣기

하늘@ 2020. 11. 16. 17:59

 

반갑습니다!!아침에 해돋이 보시고 오셨나요!? 조금 저는 보시고왔습니다.그렇다 해도 새해에는 해보지 않은 마음가짐으로 일찍 일어나니엄청 좋은거 같기도하네요!!오늘부터 연휴죠!? 쭈욱 3일을 쉴수가 있죠.간만에 이번엔 노래모음으로 한번 가요를 듣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시간에 들어볼 노래의 주인공은 최진희씨입니다.정말 분위기좋은 가수 입니다!!또한나 허스키하시면서 깊고 풍부한 음색은 너무나도 매력있고분위기좋은 노래들과 참 잘어울리시죠!!

 

 

그렇다보니인지 참 분위기 좋은 멋있는 가요들을 많이 부르렸죠.그러하기 때문에 저는 엄청 좋아하는 노래가 천상재회이거든요뭐 천상재회는 워낙에 인기가 좋은 히트한 노래들이라 모두 분들이 좋아하는 노래일겁니다!!

 

 

애절한 목소리로 부르시는 노래들이 참 마음을 울리네요.노래 한곡한곡이 너무너무 좋은 명곡들입니다.그런것들 중에서도 가장 좋은 명곡들 30곡이거든요.어서 빠르게 들어보시죠!아래는 Youtube에서 찾아 가져온 최진희 노래모음 30곡 메들리에요.

 

 

너무너무 좋은 최진희 노래모음이거든요!!분위기있고 듣기 하시기 좋은 30곡이 연이어 흘러나오고있네요.아래 재생과정을 참고하셔서 듣기해보시면 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