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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를 분실하거나 손상되었을 때 걱정하지 마세요. 국민은행과 국민카드에서 제공하는 재발급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게 카드를 다시 받을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절차와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급상황조회>카드발급관리

 

KB국민카드 재발급 방법

KB국민카드 재발급은 국민은행 지점 방문, 어플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먼저, 어플을 통한 재발급 신청은 본인의 신분증과 핸드폰이 필요합니다. 어플에서 로그인 후 [전체메뉴]에서 [MY KB > 카드관리]를 선택하여 원하는 카드를 선택하고 [카드설정 > 재발급신청]을 선택합니다. 개인정보와 신분증을 등록한 후 신청을 완료하면 1~2주 후에 카드가 발급됩니다.

 

국민은행과 국민카드의 재발급 서비스

KB국민카드의 재발급 서비스는 국민은행과 국민카드에서 제공됩니다. 비용은 분실 또는 파손으로 인한 경우에만 발생하며, 만기가 되어 교체하는 경우는 비용이 없습니다. 또한, 재발급 수수료는 국민은행과 신한은행의 경우에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KB국민카드 재발급 절차

재발급 절차는 어플을 통한 신청 또는 홈페이지를 통한 신청으로 진행됩니다. 본인확인, 정보입력, 신분증 확인, 실제소유 확인 등의 절차를 거친 후에 배송이 이루어지며, 배송은 영업일 기준으로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빠른 수령을 원할 경우 은행 지점에서도 수령 가능합니다.

KB국민카드 재발급은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분실 또는 손상된 카드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도, 재발급 서비스를 통해 쉽게 새로운 카드를 받아보세요.

재발급 방법

KB국민카드 어플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

비용

분실 또는 파손으로 인한 경우에만 발생

재발급 절차

본인확인, 정보입력, 신분증 확인, 배송

배송 소요 기간

영업일 기준으로 5~7일

수령 장소 선택

은행 지점에서도 수령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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