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음악 100 베스트 연속재생

하늘@ 2019. 8. 28. 11:33

 

추석명절 연휴인데요. 이번 추석은 정말 정말 길죠. 그래서 집에서 영화를 보시는 분들도 많으실듯합니다. 평소에 보고 싶었던 영화들을 다운로드 받아보셔도 좋을듯한데요. 영화 OST 베스트를 준비를 해보았어요.

 

 

 

듣기 좋은 영화음악 100 베스트 모음인데요. 영화의 흥행에 한몫하는것이 바로 영화 OST이기도 한데요. 때로는 영화보다도 OST가 더욱더 큰 인기를 얻고 유명해지기도하죠. 오늘은 특히나 한국에서 인기있던 영화 OST들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무려 100곡이나 연속으로 들어볼수가 있네요. 예전에 연예가 중계에서 한국인이 사랑하는 영화음악 100을 발표한적이 있늗네 그 순위에 맞게 선곡이 되어져있는듯하네요. 오늘 방문해주신 음악들을 모두 들어보세요.

 

 

 

특히 조용히 듣기에 좋은 음악들이 많은데요. 편안하게 들으며 다른 업무를 하시거나 하기에도 좋은듯합니다. 이렇게 영화 OST들을 듣고 있으니 영화의 명장면들이 그대로 생각이 나기도하느데요.

 

 

위에 모음은 무려 100곡이나 들어볼수가 있는 노래 모음인데요. 좌측 상단에 보시면 재생목록이 있어요.

그래서 이 목록을 눌러서 골라듣기를 하실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는 비교적 최근 나온 영화들의 OST인기 순위인데요.

 


영화음악 100 베스트 TOP26인데요. 순위에 연연하지 않고 그냥 모두 들어보시면 참 좋네요. 이렇게 대부분 OST가 좋았던 영화들은 흥행도 모두 했던것 같아요. 추석연휴가 길고긴데 다시 보고 싶은 영화들 추려서 봐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