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린나이 보일러 깜빡 거림 원인

하늘@ 2019. 12. 10. 22:23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날씨가 확실히 더 추워진 것 같습니다 이제 보일러 가동 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날은 추운데 갑자기 보일러가 동작하다가 깜빡거리는 경우가 있을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린나이 보일러 깜빡 거리는 문제의 원인은 해결방법을 찾아보는법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기계라고 하는 것이 어떠한 한 가지 원인으로 만 발생하는 것은 아닐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는데 이러한 정보들은 공식 홈페이지에 안내가 되어져 있습니다 오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린나이 보일러 깜빡 원인을 찾아 보는 법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일러 제품마다 약간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세부 모델로 검색을 해서 보시는게 가장 좋겠지만 간단하게 린나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깜빡거리는 문제를 찾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린나이 공식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상단에 있는 메뉴들 중에서 고객지원을 눌러주시고 하단에 나오는 질문과 답변을 눌러 주세요.

 

 

그리고 나서 보일러를 선택해주신 후에 제품정보를 선택해주시고 검색 버튼을 눌러주시기 되면 보일러와 관련되어진 제품정보들이 모두 나오게 되어 있는데요.

 

 

여기에 보시면 상단에 깜빡거리는 문제가 두 가지가 안내가 되어져 있습니다 가장 많이 발생되어 지게되는 문제에 대한 간단한 답변이 달려있는데요 클릭을 하시면 여러분들도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이 절차가 조금 번거로우신 분들을 위해서 제가 하단에 캡처해 왔습니다.

 

 

먼저 안내하고 있는 겨울철 린나이 보일러 깜빡 거리는 문제에 대한 안내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이 경우에는 가스공급이 정상적으로 되고 있지 않은 상태의 발생한다고 합니다 이때 확인하시는 방법은 가스레인지가 전화가 되는지 켜 보시면서 판단을 하실 수가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또 안 내가 되어지는 린나이 보일러 깜빡 거리는 문제에 대한 안내인데요. 실내 온도조절기에 연소램프 또는 11 숫자가 깜빡거릴 때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인데요 가스중간밸브가 열려 있는지 확인을 하고 난방을 끈다음 다시 작동을 시켜 보라고 안내를 해 주고 있네요. 대체적으로 램프가 깜빡 거린다고 한다면 가스 공급이 원활하지 않은 상태로 의심을 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기기 제품명을 확인하신후에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을 하시는게 가장 좋을것 같습니다. 1544-3561 번으로 해주시면 바로 상담을 받으실수 있을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