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구미에서 일자리를 구하는 손쉬운 방법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자리 구하실 때는 역시 다양한 채널을 살펴보시는게 좋습니다 그중에서도 교차로 신문을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오늘은 바로 구미교차로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보는 방법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으로도 교차로 신문을 볼 수가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예전에  가판대에 내일 아침 일정 수량은 신문이 배포가 되어지게 되었었는데요 최근에는 인터넷으로 그대로 동일하게 보실 수가 있도록 제공이 되어지고 있습니다.  자 그러면이 방법을 통해서 구미교차로구인구직 알아보시는 방법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여러분들도 이렇게 교차로라고 검색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검색을 하시게 되면 바로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 주실 텐데요.

 

 

 여러분들은 조금 더 쉽게 이동 하실 수가 있도록 바로가기링크 달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교차로

 

 

 

교차로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렇게 우측에는 지역 교차로 바로 가기라고 지도가 나오게 되어 주실 겁니다 여기에서 경북지역을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경북지역을 선택을 하시기 되었다면 이렇게 경상북도 전체 지도가 나오게 되어 지실 텐데요 가운데 부분에 구미교차로 하고 있을 겁니다. 구미교차로를 클릭을 해 주세요.

 

 

 구미교차로 클릭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렇게 나오게 되어 질텐데 우측에 보시면 신문 그대로 보기라고 되어져 있는 부분이 있을 겁니다. 이곳을 클릭을 하셔서 구미교차로구인구직 정보를 보실 수가 있는데요.

 

 

1 페이지 1 페이지 넘기기 싫은게 번거로울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좌측에는 목차가 안내가 되어 지는데요이 목차에서 구인 구직을 클릭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바로 이렇게 한번에 구미교차로구인구직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어지죠. 매일 아침에 업데이트가 되었기 때문에 위에 안내해 드린 방법 이용하시면 집에서도 매일매일 최신판으로 보실 수가 있으실 겁니다 그럼 오늘 안내해 드린 내용 참고하셔서 이용해 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