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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나생명 고객센터 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와 문의를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라이나생명 은 1987년에 한국에 진출한 최초의 외국계 생명 보험사로, 치아보험 , 암보험, 건강보험 등 다양한 보험 상품을 제공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의 다양한 서비스와 이용 방법에 대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라이나생명: 간편번호 로그인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소개

라이나생명 은 한국에서 다양한 보험 상품을 제공하며,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센터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에서는 전화 상담, 사이버 창구 서비스, 상담톡 문의 등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고객센터 주요 서비스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에서는 다음과 같은 주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고객상담: 일반상담, 장애인 전용 상담, 전자민원 접수, 접수/처리 현황 조회
  • 서비스 이용가이드: 사이버창구 이용안내, 이용시간 안내, 장애인/고연령층 이용안내, 상담톡 이용안내
  • 소비자포털: 전자민원 접수, 금융소비자보호체계, 소비자보호 우수사례, 금융소비자 유익정보, 소비자 금융 교육
  • 구비서류 안내: 사고보험금 구비서류, 각종 지급/변경 구비서류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전화번호 는 업무에 따라 다음과 같이 구분됩니다:

  • 국내 전용: 1588-0058, 080-377-1111
  • 해외 전용: 82-2-6441-7700
  • 보험료 납부 전용: 1566-0021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업무

전화번호

국내 전용

1588-0058, 080-377-1111

해외 전용

82-2-6441-7700

보험료 납부 전용

1566-0021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시간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시간은 다음과 같이 구분됩니다:

  • 상담원 서비스 시간: 평일 0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ARS를 통한 셀프서비스 시간: 평일 09:0021:00, 주말/공휴일 09:0018:00

 

서비스 구분

이용시간

상담원 서비스 시간

평일 09:00~18:00 (주말, 공휴일 휴무)

ARS 셀프서비스 시간

평일 09:0021:00, 주말/공휴일 09:0018:00

 

라이나생명 보험금 청구서류 안내

보험금 청구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 를 통해 가능합니다. 청구서류는 보험금과 가입 내역에 따라 달라지므로 정확한 안내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험금 청구서 양식 및 예시는 여기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이나생명 고객라운지 위치 및 이용시간

라이나생명 고객라운지의 위치와 이용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봉로 48, 2층 (청진동 188, 라이나타워)
  • 이용시간: 평일 09:00~16: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고객라운지 위치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봉로 48, 2층 (청진동 188, 라이나타워)

 

라이나생명 사이버창구 이용시간

사이버창구 서비스별 이용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계약조회: 24시간 (365일)
  • 완전판매 해피콜: 06:00~02:00
  • 보험계약 갱신조회: 24시간 (365일)
  • 계약관계자 변경: 평일 08:00~21:00
  • 지정대리청구인 등록/변경: 평일 08:00~21:00
  • 계약내용 청취: 평일 08:00~21:00
  • 청약철회 조회/신청: 24시간 (365일)
  • 감액/특약해약 신청: 평일 08:00~21:00
  • 고객정보 변경: 24시간 (365일)
  • 마케팅활용동의 변경: 24시간 (365일)
  • 계좌정보 관리: 24시간 (365일)
  • 보험료납입: 00:30~23:30
  • 당월실효 특별입금: 00:30~23:30
  • 보험료 납입정보 변경: 24시간 (365일)
  • 사고보험금 청구 안내: 24시간 (365일)
  • 사고보험금 청구: 24시간 (365일)
  • 사고보험금 접수/처리내역 조회: 24시간 (365일)
  • 예상 치과진료 보험금 조회: 24시간 (365일)
  • 팩스수신내역 조회: 24시간 (365일)
  • 사고보험금 상담신청: 24시간 (365일)
  • 대출 계좌입금 신청: 24시간 (365일)
  • 대출 ATM이용 신청: 평일 08:00~21:00
  • 대출이자 자동이체 변경: 24시간 (365일)
  • 대출 원금/이자 상환: 02:00~23:00 (평일, 주말, 공휴일)
  • 분할보험금 조회/신청: 24시간 (365일)
  • 휴먼보험금 조회/신청: 24시간 (365일)
  • 만기보험금 조회/신청: 24시간 (365일)
  • 해약환급금 조회/신청: 24시간 (365일)
  • 연금 개시 신청: 24시간 (365일)
  • 연금 조회/신청: 24시간 (365일)
  • 변액보험 조회: 24시간 (365일)
  • 펀드수익률 조회: 24시간 (365일)
  • 펀드수익률 변동 알림 서비스: 24시간 (365일)
  • 변액보험료 추가 납입: 24시간 (365일)
  • 변액보험 펀드 변경: 24시간 (365일)
  • 변액 중도인출금 조회/신청: 24시간 (365일)
  • 안내장 발송내역 조회: 24시간 (365일)
  • 보험증권 재발행 신청: 24시간 (365일)
  • 증명서 발행 신청: 24시간 (365일)
  • 각종 신청서 발송: 24시간 (365일)

 

서비스명

이용시간

계약조회

24시간 (365일)

완전판매 해피콜

06:00~02:00

보험계약 갱신조회

24시간 (365일)

계약관계자 변경

평일 08:00~21:00

지정대리청구인 등록/변경

평일 08:00~21:00

계약내용 청취

평일 08:00~21:00

청약철회 조회/신청

24시간 (365일)

감액/특약해약 신청

평일 08:00~21:00

고객정보 변경

24시간 (365일)

마케팅활용동의 변경

24시간 (365일)

계좌정보 관리

24시간 (365일)

보험료납입

00:30~23:30

당월실효 특별입금

00:30~23:30

보험료 납입정보 변경

24시간 (365일)

사고보험금 청구 안내

24시간 (365일)

사고보험금 청구

24시간 (365일)

사고보험금 접수/처리내역 조회

24시간 (365일)

예상 치과진료 보험금 조회

24시간 (365일)

팩스수신내역 조회

24시간 (365일)

사고보험금 상담신청

24시간 (365일)

대출 계좌입금 신청

24시간 (365일)

대출 ATM이용 신청

평일 08:00~21:00

대출이자 자동이체 변경

24시간 (365일)

대출 원금/이자 상환

02:00~23:00 (평일, 주말, 공휴일)

분할보험금 조회/신청

24시간 (365일)

휴먼보험금 조회/신청

24시간 (365일)

만기보험금 조회/신청

24시간 (365일)

해약환급금 조회/신청

24시간 (365일)

연금 개시 신청

24시간 (365일)

연금 조회/신청

24시간 (365일)

변액보험 조회

24시간 (365일)

펀드수익률 조회

24시간 (365일)

펀드수익률 변동 알림 서비스

24시간 (365일)

변액보험료 추가 납입

24시간 (365일)

변액보험 펀드 변경

24시간 (365일)

변액 중도인출금 조회/신청

24시간 (365일)

안내장 발송내역 조회

24시간 (365일)

보험증권 재발행 신청

24시간 (365일)

증명서 발행 신청

24시간 (365일)

각종 신청서 발송

24시간 (365일)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와 문의를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화 상담, 사이버 창구, 상담톡 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라이나생명 의 노력은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줄 것입니다. 다양한 서비스 이용 방법과 시간을 확인하시고, 필요할 때 언제든지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를 이용해 보세요.

항목

내용

국내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0058, 080-377-1111

해외 고객센터 전화번호

82-2-6441-7700

보험료 납부 전용 전화번호

1566-0021

상담원 서비스 시간

평일 0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ARS 셀프서비스 시간

평일 09:0021:00, 주말/공휴일 09:0018:00

고객라운지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봉로 48, 2층 (청진동 188, 라이나타워)

고객라운지 이용시간

평일 09:00~16: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보험금 청구 방법

홈페이지, 모바일, FAX, 우편, 직접 방문

사이버창구 계약조회

24시간 (365일)

완전판매 해피콜

06:00~02:00

보험계약 갱신조회

24시간 (365일)

지정대리청구인 등록/변경

평일 08:00~21:00

청약철회 조회/신청

24시간 (365일)

고객정보 변경

24시간 (365일)

보험료납입

00:30~23:30

사고보험금 청구

24시간 (365일)

대출 ATM이용 신청

평일 08:00~21:00

대출 원금/이자 상환

02:00~23:00 (평일, 주말, 공휴일)

분할보험금 조회/신청

24시간 (365일)

휴먼보험금 조회/신청

24시간 (365일)

만기보험금 조회/신청

24시간 (365일)

해약환급금 조회/신청

24시간 (36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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